주문조회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홈 정보수정 로그아웃 주문조회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홈 회원가입 로그인

공지사항 회원로그인 관련 필독바랍니다.
2014-08-13 12:42:24
하늘농장 <> 조회수 1633
210.192.80.211

하늘농장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예전에는 pc에서만 주문이 가능하던 것을

개편된 홈페이지는 모바일로도 주문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지면서

기존의 지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체계가 현재 프로그램에 적합하지 않아

현재의 프로그램에 맞게 어쩔 수 없이 고객님들의 ID체계를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회원 가입 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렇게 바뀌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예전 쇼핑몰(2014년 8월 이전)에 회원가입 하셨던

회원님의 비밀번호가 회원님 ID와 같이 등록 되었습니다.

예)  예전의  ID 가 asdf123 이고 비밀번호가 123456으로 있었다면,

    =>> 현재는 ID가 asdf123이고 비밀번호도 같이 asdf123으로 등록이 되어있으니

            로그인을 하신뒤 정보수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전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을 하셨을때 ID를 "한글"이나 "숫자"로 등록을 해 놓으신

회원님은 현재 스마트폰 연동 프로그램에서 등록이 되지 않아

고객님 이메일주소의 ID가 현재 ID와 비밀번호로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예) 한글로 ID로 가입한 고객님은 등록하신 정보중에  e 메일주소가 "qwe789@naver.com"  이라면 

    =>> 현재등록된 아이디는 "qwe789"이고 비밀번호도 "qwe789"로 등록되어있습니다.

          로그인 하신후 정보수정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예전에 등록하신 ID에 "숫자"가 앞에 나와 있으면

영문이 앞으로 오고 숫자가 뒤로 가는 아이디로 바뀌었습니다.

예) 숫자가 먼저들어간  ID가 "1234aaa" 로 가입을 해놓으셨다면,

   =>>현재등록된 ID 는  "aaa1234"로 비밀번호도" aaa1234" 로 수정하였습니다.

         로그인 하신후 정보수정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XP에서는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이것은 마이크로 소프트사에서 일방적으로 보안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지않아

이런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윈도우 XP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어쩔수 없이 "윈도우7"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시거나 스마트 폰으로 이용하셔야 할듯합니다.

 

그리고 혹시 주소가 바뀌신 회원님은 주소도 같이 수정해주시면

저희 농장 사과를 주문시에 원활한 상품의 배송을 받으실수있습니다.

 

고객님들께 벙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하늘농장이 되어

더욱 맛있는 사과를 재배하고 여러분께 공급하는 농장이 되겠습니다.

 

 

또 다른 내용이 궁금하신 고객님께서는

010-3531-2390(농장지기) 으로 문의 바랍니다.


  • 상품이 없습니다.